본문바로가기
  • HOME
  • 병원안내
  • 공지사항
  • 인재채용

공지사항

인재채용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응급의학과 일반의 채용 공고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응급의학과 일반의 채용 공고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과 함께하실 응급의학과 일반의 선생님을 아래와 같이 초빙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1. 초빙인원 및 분야

의정부을지대교병원 응급의학과

초빙인원 : 0

초빙직위 일반의

필수자격 의사면허증 소지자

기타 사립학교법에 의한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을 것

 

2. 급여 개별 연봉 협의(경력 등 참고)

 

3. 근무형태 주 40시간(근무 중 휴게시간 제외)의 범위에서 평일 주,야간 주말 주,야간

사전 작성된 당직 근무스케줄에 따른 근무(응급의료센터 진료)

* (참고) 24시간 365일 응급의학과 전문의 근무함

 

4. 초빙기간 상시

 

5. 지원방법 첨부파일(1차지원서작성 이메일 제출

- 2차 채용절차 진행에 필요한 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1차 서류심사 후 안내

 

6.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hmlove79@eulji.ac.kr

 

7. 문의사항 을지대학교의료원 경영기획처 인사정책팀(TEL.031-951-3053)

 

8.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소개

[1956년부터 의료·교육의 외길을 걸어온 을지재단은 '병원은 환자가 필요한 곳으로 가야한다]는 설립자의 신념을 잇고자 경기북부 의정부에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을 설립하였습니다.

 

지하 5지상 15(902병상규모로 완공되었으며현재 약 150명의 전문의로 구성된 진료스텝이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21329일 전체 외래 진료과 개원하였으며, 2021415일 응급실 개원으로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명실상부하게 경기북부지역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지하 3~5층 주차장 지하 1~2층 응급의료센터·안과·영상의학과·진단검사의학과·핵의학과·병리과 등 지상 1~2층 외래 진료과·전문진료센터 지상 3층 수술실·중환자실 지상 4층 신생아실·분만실·재활치료실 지상 5층 안정병동·산부인과병동 지상 6~13층 암병동·뇌신경센터·내과·외과·일반/VIP 등 병동 지상 14층 호스피스병동·요양치매병동 지상 15층 교수연구실 및 의국으로 되어 있습니다.

 

환자 편의를 극대화한 최첨단 스마트시스템은 물론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스포츠 체육시설까지 갖춘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경기북부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도약할 것입니다.

콘텐츠 담당자 : 인사팀, 간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