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센터소개

이동
  • HOME
  • 센터소개

센터소개



여성의학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센터 이미지

대전 을지대학병원 산부인과 여성의학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여성 의학 센터에서는 주로 여성과 관련된 질환을 중심으로 한곳에서 진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성의학센터는 사춘기부터 가임기, 갱년기까지 여성이 일생동안 겪을 수 있는 여성질환에 대해 치료와 연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여성의학센터는 여성질환에 특화된 5가지 클리닉을 운영하면서 효율적은 협진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

유방 및 갑상선 클리닉 청소년/미혼여성 클리닉 가임력 보존 클리닉 난임(불임) 클리닉 중년기 질환 및 폐경기 호르몬 치료 클리닉 등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또한,2005년 중부권 유일의 갱년기 및 호르몬치료의 토탈 케어 서비스 개발하여 지금까지 20여년간 45-70세 여성 건강 지킴이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러한 노력에 대한 결과로 국내 대표 의학 전문 프로그램인 ‘EBS 명의‘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인간에게서 행복의 조건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겠지만, 그 중에섯도 질병으로부터의 자유로움은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중요하리라 생각합니다. 저희 여성의학센터의 진료 모토는 ‘Best one, only one for women health‘ 입니다.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여성의학센터는 질병에 대한 조기발견, 정기검진 및 치료에 힘쓸 뿐 아니라,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인생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평생 믿고 맡길 수 있는 여성 전문센터로서의 역활을 다하겠습니다.

 

여성의학센터장 양윤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