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효율적인 협진 체제와 활발한 임상진료.연구로 환자의 건강을 지켜드립니다. 을지대학교병원 모자보건센터

센터 소개

소중한 생명이 탄생하는 경이로운 순간에 가장 안전하고 배려깊은 진료를 제공하여 당신의 기쁨을 안전하게 보장하겠습니다.

새로운 생명을 만나 하나의 가족을 이루는 전통 분만의 순간을 안전하게 보장하기 위해 저희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산부인과 모자보건 센터는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의료진을 통한 정확한 진단 및 치료가 시행되며, 분만과정 동안 중앙 모니터 시스템을 통해 산모와 아기의 상태를 실시간 점검하여 안전한 분만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새로운 가족의 탄생이 가족의 축복 속에서 일어날 수 있도록 가족 진통분만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고위험 임신의 증가로 발생하는 임신 합병증에 대한 적극적이고 안전한 임신 및 출산 과정을 돕고자 고위험임신 집중 치료실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자보건센터에는 고위험임신 집중치료실, 진통분만실, 가족진통분만실, 신생아실이 한 공간에 모여 있어 분만 출산 과정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 가정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모자보건센터는 최신식 병원 시설, 최첨단 진료 시스템, 산모와 아기를 최우선으로 하는 의료진들의 철학과 정성을 모아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겠습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