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HOME
  • 병원안내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인간사랑과 생명존중을 실천합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을지대학교병원

보내 주신 의견은 즉각 처리 후 보내주신 분께 처리 사항을 통보합니다.

진료에 대한 문의사항은 통합콜센터를 이용해주세요.

통합콜센터 : 1899-0001

칭찬합니다

칭찬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칭찬합니다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작은 칭찬에도 을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칭찬합니다 바로가기

고쳐주세요

건의사항이 있다면 고쳐주세요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쳐주세요 바로가기

고객상담 이용안내(칭찬.불편.제안)

방문 본관 1층(신한은행 앞)

전화 042-259-1256/1257/ 이용시간 평일 08:30~17:30

팩스 042-611-3099

인터넷 emc.ac.kr(회원가입/로그인 필요)

병원내 고객소리함 벽걸이형(각병동, 외래 진료과)

우편 (35233)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95 을지대학교병원 고객지원팀

콘텐츠 담당자 : CS팀 손성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