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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정보
을지인력개발원 저녹스버너 교체공사 입찰공고
을지대학교 공고(시설) 제 2021 - 03호
공 사 입 찰 공 고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을지인력개발원 대기배출시설 및 가스시설 설치공사
   나. 공사위치 :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359(동호리191-1)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0일 한(限)
   라. 공사범위 : 을지인력개발원 일원
   마. 공사내용
      1) 공사종류 : 기존시설 교체공사 및 신규공사
      2) 주요 공사 내용
대상 기존시설변경공사 내용
1. LPG 저장탱크 2기(옥외용)
- 2.9톤 1기, 1톤 1기

1. LPG 저장탱크 2기(옥외용) : 교체
- 2.9톤 1기, 1톤 1기 탱크 및 기화기 등 관련시설 전체 교
체, 기존 지중 매립배관 제외(탱크연결 재사용)
2. 냉온수기 2대2. 기존냉온수기에 저녹스버너 2대 신규 설치, 가스배관연결
3. 보일러 2대(1.5톤 부스터)3. 기존설치 동등 이상제품의 규격, 용량인 저녹스 보일러로
2대 교체, 가스배관연결
3-1 기존 등유탱크(19,500L) 폐지신고 및 모래 채우기
4. 가스배관(식당용, 주택동용)4. 기존 가스배관(식당용, 주택동용)을 교체설치탱크와 연결
4-1 신규 배관공사 : 교체설치 한 2.9톤 LPG 저장탱크에서 교육동 지하1층 기계실 냉온수기 2대 및 보일러 2대에 연결하여 사용하게 하는 배관공사
 

2. 입찰참가 자격 및 조건
   가. 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기계설비공사업』과『가스시설시공업(1종)』 등록 업체
      3) 상기 업종으로 3년 이상 영업중인 자
 
   나. 입찰참가 자격 공통사항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법정관리, 워크아웃, 휴·폐업 등 처리 절차 중이거나 계 류 되었던 업체는 입찰 자격을 제한.
      2)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 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그룹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3)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식 및 입찰과정
   가. 입찰방식
      1)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총액입찰, 직접입찰.
      2) 현장설명 참여업체에 한하여 설계도면 등 관계서류 배포 예정,
      3) 현장설명 참가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음.
 
   나. 입찰과정
      1)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업체를 우선협상자로 결정
      2) 입찰공고 : 2021. 04. 14(수) (학교법인 을지학원 산하기관 홈페이지에 게재)
 
 
4. 현장설명회 참석
   가. 일 시 : 2021. 04. 21(수) 14:00
   나. 장 소 : 을지인력개발원 교육동 1층 사무실(양양 소재)
   다. 참석자 자격 : 참석업체 임직원
   라. 참석인원 제한 : 2명 이내
   마. 제출서류 : 재직증명서(1인), 신분증


5.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 하는 입 찰보증서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5에 해당하 는 입찰보증금은 발주자에게 귀속되며, 부정행위자는 법적인 책임과 향우 공사(용역) 입찰의 제한 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참가 등록 및 입찰
   가. 입찰참가 등록
      1) 일시 : 2021. 04. 27(화) 09:00 ~ 16:00
         - 입찰참가등록서류 E-Mail 제출 후 유선확인 요망
      2) 서류제출 및 연락처 : E-Mail(20202145@eulji.ac.kr), 전화 031-740-7113
      3)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붙임서식-1),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입찰보증서 각1부
         - 원본서류 입찰일 제출
 
   나. 입찰
      1) 일시 : 2021. 04. 28(수) 14:00
      2) 장소 : 을지인력개발원 교육동 사무실(입찰장)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원본) 1부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원본) 각 1부
         다) 입찰보증서(원본) 1부
         라) 입찰대리인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 각 1부
         마) 가격입찰서(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입찰장에서 작성)
         바)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1부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아) 기계설비공사업, 가스시설시공업(1종) 등록증 각1부
 
   다. 입찰 및 낙찰자 선정
      1) 입찰서는 현장에서 입찰금액을 기입한 후 반드시 직접 날인 밀봉하여 직접 투찰해야 유 효 합니다.(입찰서 및 입찰봉투는 입찰장 배포 예정)
      2) 본 입찰은 직접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낙찰자 발표 : 입찰서 제출마감 후 즉시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 공개
      4) 우선협상자와 협상이 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최저가 입찰업체 순으로 협상
      5)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
      6) 유찰 시 희망업체에 한하여 3~5회 재입찰 실시

 
7. 입찰의 무효 등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에 준용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2) 입찰보증금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5) 입찰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공사 계약전 발주자 사정에 의하여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나. 입찰에 대한 제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관련법령에 의한 조치 및 을지재단 산하기관에서 하는 시설공사에 5년간 입찰 참가를 불허합니다.
      1) 입찰참가 신청을 한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입찰에 불참 또는 고의로 기권한자
      2) 입찰시 담합하거나 타인의 참가를 방해 또는 사무집행을 방해한 자
      3) 기타 부정당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 한 자 등
 
 
8. 계약체결 및 공사착공
   가. 입찰 후 계약자가 결정되면 계약통보로 계약체결
   나. 계약일부터 공사착공일입니다.
   다. 계약이행보증금은 총 계약금액의 20/100으로 현금 또는 보증증권 제출
 
9. 기타사항
   가. 공사내용 및 유의사항, 입찰서 제출방법 등은 현장설명회시 안내합니다.
   나. 직접투찰입찰로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또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21. 04. 14.
 
 

을 지 대 학 교
(직인생략)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 장충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