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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정보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시설관리 용역

공고번호 : 2021-인사총무-01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및 입찰일정

건 명

계약기간

입찰공고기간

적격심사결과통보

입찰일시

비고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시설관리 용역

계약일로부터 2

2021.05.07.()

~2021.05.13.()

2021.5.14()

16:00 기한

2021.5.20()

14:00

 

 

  나. 서류접수 :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임상의학센터 2(인사총무팀 :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42번길 30)

                        ☎ 042)259-1091

  다. 입찰 및 개찰장소 : 대전을지대학교병원 본관 2층 을지홀 (대전시 서구 둔산서로 95)

  라. 우리 병원 인터넷 홈페이지(www.emc.ac.kr) 병원안내 / 공지사항 / 입찰공고 등이 안내됩니다.

  마. 용역 세부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

  가. 공통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시행규칙 제14

         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시설(건물)유지관리 또는 고용서비스업관련 종목으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 대전, 세종, 충청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두고 있는 업체

        (대전, 세종, 충청지역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

      - 기업신용평가등급 BBB0 이상인 업체

 

  나. 입찰공고 세부입찰자격

 

입찰건명

자격조건

비고

시설관리

공고일 기준 최근 2년이내 (완성된 1년간 실적의 합) 총 매출액 200억원 이상 업체

 

공고일 기준 최근 2년이내 (완성된 2년간 실적의 합)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 또는 공공기관의 총 실적 100억원 이상 업체

( 입찰건명과 관련된 실적만 인정됨 )

 

시설물유지 관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

 

위 모든 사항에 해당하는 업체

공통사항

도급 또는 근로자파견사업 허가를 득 한 업체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적격 심사

  가. 20210513() 16:00까지 입찰참가신청서는 본원(별관 2층 임상의학센터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42번길 30, 인사총무팀)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및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다.입찰참가 등록(신청)서류

    ○ 입찰(제안)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 인감(사용인감) 도장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부.             신용평가서 1.

    ○ 실적증명서 1부                                        적격심사신청서 1

    ○ 업무매뉴얼

  라. 적격심사 결정

     -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에 대해 적격심사를 거쳐 입찰참가 업체로 선정합니다.

     - 적격심사는 실천가능성 및 타당성, 제출서류의 허위, 오류 등을 심사(배점으로 환산하지 않는 단순 심사임)합니다.

     - 적격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대해 입찰 참가 유선 통보 (20210514() 16:00)

5. 입찰보증서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액은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입찰보증일은 입찰일로부 1개월)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기간 내(최대 1개월)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서 약관에 의거 처리되는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 : 2021.05.20.() 14:00 대전을지대학교병원 본관 2층 을지홀

  나. 입찰 참가 적격업체는 입찰서(밀봉, 인감 날인) 1부를 입찰함에 투

      (입찰서, 봉투는 당일 발주처에서 지급)

  . 낙찰 방법

     -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입찰방식입니다.

     - 직접입찰방식입니다.

     - 최저가 낙찰제로 본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서 입찰한자(업체)를 가격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금액이 동일한 가격 낙찰자가 발생할 경우, 용역이행실적이 많은 자를 가격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1차 입찰에서 유찰 시 즉시 최대 3회 재입찰을 실시하며, 유찰 시 희망업체에 한하여 2회 추가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입찰참가 시 구비서류(입찰 당일 지참 및 제출)

      ○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인감(사용인감) 도장 (투찰시 사용)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참가인 신분증 (확인 후 반환)

      ○ 입찰보증서                                    청렴계약이행각서

      ○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7. 과업설명

본 용역 과업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총무(042-259-109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인감(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수기입찰로서 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직접 본원 인사총무팀 (별관 임상의학센터 2)으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공고조건 등 입찰에 필요 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열람 및 숙지 불이행으로 인한 책임은 입 찰참가자가 져야 합니다.

  라. 본원의 운영 계획의 변경 등으로 위탁관리 범위가 증가 또는 축소되는 경우에는 계약기간 만료 전이라도 본 계약을 변경(해지 또는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있을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시한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바. 계약일은 낙찰자 결정 후 발주처에 통보합니다. (낙찰 후 최대 1개월)

  사. 기타 용역내용(과업지시서 등)의 열람 및 문의사항은 인사총무팀(042-259-10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05. 07.

 

붙 임 : 과업지시서 및 제출서류(본원양식)

 

대전을지대학교병원장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